고객의소리
고객의 소리
- 고객의 소리(VOC) 서비스는 울산항을 이용하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불만사항을 해결해 드리고, 개선 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고객중심적인 울산항의 개발과 운영을 실현시키고자 마련되었습니다.
- 타인비방, 욕설, 장난, 광고 등의 내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, 업무상 공개가 어렵거나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 등에 대해서는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 비공개 글은 타인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.
고객의 소리 처리 절차
- VOC 신청
- - 울산항을 이용하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불만사항을 울산항만공사에 접수
- - 게시글 작성을 위하여 고객님의 본인인증 필요
- - 신청된 VOC는 근무시간(평일 09:00~18:00, 공휴일 제외)중에 접수
- 관련부서 검토
- - 관련부서에서 해당 VOC 접수 및 검토 후 7일 이내 응답
- - 7일 이상 시일이 소요된다고 판단되면 먼저 예상소요기간을 통지해 드린 후 중간 진행사항 안내
- - 유관기관 협의 및 행정적 처리가 필요한 경우 참여경영 위원회를 통해 심의-처리(접수 후 1개월 이내)
- 답변 회신
- -처리 완료시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
- -울산항만공사 소관사항이 아닌 경우 해당 기관으로 이관 후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