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채널 운영
UPA 대표 소통채널 20 선정
① 가치창출이해관계자 (주도형고객) |
② 가치소비이해관계자 (민감형고객) |
③ 가치전달이해관계자 (잠재형고객) |
④ 가치공유이해관계자 (일반형고객) |
---|---|---|---|
|
|
|
|
소관부서 | 채널명 | 대상 | 연계 전략과제 및 실행과제 | |
---|---|---|---|---|
감사부 | 윤리/인권경영위원회 | ① | 12-1 |
|
안전환경실 | 항만안전협의체 | ② | 10-1 10-2 |
|
탄소중립협의체 | ② | 11 |
|
|
기획조정실 | 소울 | ② | 12-2 |
|
고누비스 | ① | |||
규제입증책임제 | ④ | 9-1 |
|
|
경영지원부 | 울산지역상생네트워크 | ③ | 12-3 |
|
인사노무부 | 노사협의회 | ① | 12-2 |
|
주니어보드 | ① | |||
경영혁신부 | 시민참여혁신단 | ④ | 9-3 |
|
모-자회사 멘토링협의체 | ① | 12-3 |
|
|
물류전략실 | 울산항발전협의회 | ③ | 1 2 3 |
|
항만운영실 | 항만운영협의회 | ② | 5 |
|
항만보안협의회 | ③ | 10-3 |
|
|
항만건설실 | 힐링U 프로그램 | ③ | 5 |
|
시설안전보안관 | ③ | 5-1 |
|
|
물류영업부 | C&C 프로그램 | ② | 4 |
|
Port-MIS 고객협의회 | ② | 5-3 |
|
|
디지털전략부 | SSL 시험운영위원회 | ④ | 6 |
|
공공데이터 추진위원회 | ④ |